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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익한 생활 정보

신세경 다이어트 (원리, 방법, 식단 등 ) 노하우 알아보기

 

  많은 다이어트 중 베이글녀로 알려진 신세경 다이어트가 유용한 거 같아 그 원리, 방법, 식단 등 노하우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이어트는 여성의 인생에서 빼놓을 수 없는 수단과 같은 것이죠. 그리고 다이어트는 무조건 굶고 열심히 운동만 하던 그런 시대는 끝났기에 어떠한 방법으로 건강을 유지하며 관리를 하는지 알아보고 노하우를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레드비트 놀라운 효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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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수분보충

신세경 다이어트

 

- 신세경은 피부와 몸매를 위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틈틈이 물을 마신다고 밝히기도 했으며 그 모습들을 자주 볼 수 있었습니다. 우리의 몸은 대부분이 물이 차지하고 있고 체내 수분이 부족해지면 세포에 노폐물이 쌓이고 에너지 대사도 느려져 몸이 무기력해지고 피로감이 몰려오게 됩니다. 특히,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에는 야외활동을 조금만 하면 쉽게 지치고 피로해지는 것이 이러한 이유가 있죠. 그만큼 수분 보충은 당연히 우리 몸에 도움이 되는 효과밖에 없습니다. 우리는 하루 물 권장량이 자신의 몸무게의 *30이라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신세경은 이러한 물의 효과를 아시기에 하루에 물 2ℓ 정도 마시려고 노력한다고 하며 차 안이나 촬영장 등 물을 챙겨 놓고 언제든 마실 수 있을 때 마신다고 해요. 그리고 그냥 물을 마시기 심심하다고 느낄 땐 과일 식초를 약간 타서 마시기도 한다고 하고요.

 

 반면, 커피, 탄산음료는 최대한 피하고 유기농 허브티를 즐긴다고 합니다. 현대인들은 물보다 커피를 많이 마셔서 만성 탈수증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데요. 커피나 녹차처럼 카페인이 들어있는 음료는 우리 몸의 이뇨작용을 촉진하여 마신 물의 양보다 훨씬 많은 양의 물을 몸 밖으로 배출시키게 됩니다. 그렇기에 이러한 음료를 줄이고 물을 섭취하시면 단기간 다이어트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그러나 어느 정도의 시간이 지나면 다시 유지가 되죠.

 

 절대 물을 대체할 만큼 좋은 음료는 없습니다. 물을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신체 장기들에게 활력을 높여 주고 신진 대사율을 높여 에너지를 잘 태울 수 있는 신체로 만들어 주게 됩니다. 과일이나 채소 등 미네랄과 수분이 풍부한 음식들을 챙겨 먹는 것 또한 아주 좋은 다이어트 효과를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지금까지의 나쁜 음료를 통해 신체의 신진 대사가 원활하지 않았다면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으로는 수분 보충만큼 중요한 것이 없습니다.

 

 

 

2. 식단 관리

 

- 신세경은 작품에 들어가기 전에는 단기간 다이어트 관리가 절대적이라고 말했는데요. 직업 특성상 배우들에게는 숙명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게 되네요. 그리고 여성에게도 다이어트는 숙명 이상일 것이고요. 하지만, 신세경은 먹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 체중 조절이 필요할 때도 너무 힘들지 않은 식단을 짠다고 해요.

 

 단기간 다이어트 중에도 하루 세끼를 챙겨 먹는 편이고 과거 식단으로 공개된 메뉴에는 아침 도토리묵, 점심은 일반식, 저녁은 돼지 껍데기를 즐겨 먹었다고 하죠. 그리고 대체 식품을 섭취함으로써 몸에 해로운 음식이 아닌 좋은 방향으로 입맛을 만족시키는 것이 자신만의 노하우라고 밝혔죠.

 

 대체 식품으로는 고구마 요거트에 견과류를 섞어 먹으면서 맛을 더했으며 짠 거를 먹고 싶을땐 건강에 좋은 낫또를 먹었다고 해요. 그리고 조금 더 자신에게 맞는 식단을 위해 직접 요리를 한다고도 하죠. 그만큼 평소 먹는 것이 삶의 낙 중에 하나라고 말하며 평소 먹고 싶은 걸 잘 먹지만, 아침은 잘 챙겨 드시고 저녁은 가볍게 즐기는 원칙을 지킨다고 합니다.

 

 

3. 다이어트 운동?

 

- 신세경은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운동을 하지는 않는다고 해요. 그렇다고 운동을 안 하시는 것은 아니죠. 그러나 목적이 체력 관리와 몸 건강을 위해서 한다고 해요. 그 이유로 운동을 꾸준히 하다 보니 체력도 좋아지고 심적으로 여유도 생기며 연기하는 태도나 자세까지 많이 달라진 것을 느꼈다고 합니다.

 

 평상시에 필라테스를 꾸준히 하고 시간이 없을 때는 계단을 오르고 웬만한 거리는 걸어 다니는 등 생활 속 틈새 운동을 즐겨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이 운동 노트를 작성한다고 하는데 이것이 굉장한 성취감을 준다고 말했어요. 한예슬 씨도 이런 비슷한 내용으로 달력에 스티커를 붙이기도 하며 스스로 보상을 주는 것이 다이어트 비법이라고 추천한 적도 있습니다.

 

 다이어트뿐 아니라 이러한 노트 작성은 우리 생활에서 많은 성취감과 객관화된 자료를 통해 지속적인 효과까지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평소 운동을 싫어하시던 분이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운동을 억지로 하면 분명 역효과가 나게 되고 금방 지쳐 버릴 수 있어요.

 

 그렇기에 자신의 건강과 조금 더 나은 삶을 위해 운동을 해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생각이 됩니다. 

 

 이렇게 신세경 씨의 다이어트와 몸매 관리의 비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몸매 관리는 하고 싶을 것이며 좋은 다이어트를 추천받거나 찾아보게 되는데 혹시 이런 연예인은 태어날 때부터 이쁘니깐 하고 자신과 비교하지는 않으신가요? 

 

 연예인이던 일반 여성분이던 분명 외적인 부분은 타고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자신을 가꾸기 위해 분명 우리가 보이지 않는 곳에서는 무수한 노력을 한다는 사실을 아셔야 합니다. 타인의 외적인 모습을 보며 상대적인 박탈감을 느낄 것이 아니라 우리도 노력을 통해 더욱 더 멋진 나를 가꾸어 보는 것이 어떨까요?

 

 그리고 생각만으로 바뀌는 것은 아무것도 없기에 꼭 실천을 해보시길 바래요. 이 외에도 제 블로그에 많은 정보 있으니 맨 하단 관련글 참고하신다면 도움이 되실 수 있으실 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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